Client: 유한크로락스
Campaign Title: 얼룩의법칙
Campaign Date: 2025
유한젠 얼룩제거제 ‘얼룩의 법칙’ 캠페인
Background
유한크로락스는 세탁 보조제 신제품 ‘유한젠 얼룩제거제’ 출시와 함께, 예상치 못한 순간에 찾아오는 얼룩의 난감함을 공감 코드로 풀어내는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제품의 핵심 기능인 ‘문지르지 않아도 사라지는 얼룩 제거 솔루션’을 젊은 소비자층에게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주요 과제였습니다.
Strategy & Idea
‘얼룩의 법칙’이라는 일상적 인사이트를 위트 있게 재해석하여, 누구나 겪는 얼룩의 순간을 리듬감 있는 연출로 생생하게 시각화했습니다.
반전 구조의 내러티브를 활용해 제품이 등장하는 순간 USP를 자연스럽게 부각시키고, 공감–해결–만족으로 이어지는 간결한 경험 흐름을 설계했습니다.
브랜뉴에이전시는 신뢰 기반의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감각적인 톤과 직관적 메시지로 새로운 타깃과의 접점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