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헨켈
Campaign Title: 화캉스공식
Campaign Date: 2025
헨켈 브레프
‘화캉스 공식’ 캠페인
Background
브레프는 브레프 딜럭스의 신규 런칭을 계기로, 기존의 사용 맥락을 넘어 소비자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활용 방안을 모색하는 과제를 부여받았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제품 사용 제안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함께 제안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Strategy & Idea
브레프 딜럭스의 프리미엄 향 경험을 강조하기 위해, 화장실을 일상의 휴식 공간으로 재해석한 ‘화캉스 공식’을 제안했습니다.
향·무드·사용 순간을 연결해, 제품이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는 감각적 경험을 시각적으로 풀어냈으며, 유머스럽지만, 소비자의 인사이트를 담은 시나리오로 브랜드의 활용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