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주)고운세상코스메틱 Dr.G
Campaign Title: 2023 S/S 글로벌 에셋 제작
Campaign Date: 2023
닥터지 S/S 글로벌 에셋 제작 캠페인
Background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2022년 F/W 시즌에 이어 2023년 S/S 시즌을 타겟으로 한 비주얼 에셋 개발이 필요했습니다. 2023년 S/S 시즌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함께 하면서도 S/S 시즌의 시즈널리티가 잘 드러나는 비주얼 에셋 개발이 중요한 미션이었습니다.
Strategy & Idea
23 S/S 메인 커뮤니케이션 제품인 블랙 스네일 라인을 비롯해 레드 블레미쉬, 그린마이드 등 S/S 주력 제품의 특성과 시즈널리티를 접목하면서, 브랜드 모델 송중기의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비주얼 컨셉을 개발하였습니다. S/S 시즌 비주얼 에셋은 국내외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에서 노출되며 브랜드의 주목도를 이끌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