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주)고운세상코스매틱 Dr.G
Campaign Title: Dr.G “블랙스네일” 온라인 런칭 세일즈 캠페인
Campaign Date: 2023.01
Dr.G “블랙스네일” 온라인 런칭 세일즈 캠페인
Background
군대 PX 효자템으로 불리며 누적 2,800만 개 이상 판매된 닥터지 블랙 스네일. 닥터지는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방식으로 블랙 스네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PX 판매에서 온라인 판매로 유통 채널을 확장했습니다. 온라인 런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앞두고 런칭 이슈를 효과적으로 알리면서 구매 전환을 이끌어내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Strategy & Idea
우리는 적확한 구매 타겟에게 런칭 이슈를 노출하고 구매 전환 트래킹을 통해 브랜딩과 세일즈 목표를 함께 달성할 수 있는 디지털 매체에 집중했습니다. ‘2,800만 국민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이라는 키메시지를 통해 블랙 스네일의 대세감을 확실하게 강조하면서 ‘PX 가격 그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안티에이징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다’ 는 제품 구매의 메리트를 다양한 소재를 통해 노출하여 구매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2개월 동안 진행된 블랙 스네일 런칭 캠페인은 네이버, 카카오, 소셜미디어 등 주요 디지털 매체를 통해 노출되었습니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 다양한 세일즈 프로모션과 라이브 커머스 행사를 성공적으로 부스팅 하였고 목표 대비 높은 ROAS 달성으로 런칭 이슈라이징 및 매출 활성화를 견인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