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유한크로락스
Campaign Title: 제로앤클리어 TVC
Campaign Date: 2025
유한락스
제로앤클리어 TVC
캠페인
Background
락스계의 최강자 유한크로락스에서 ‘비’락스계 세정제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기존 락스계 제품의 자산을 해치지 않으면서 비락스계 세정제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을까가 주요 과제였습니다
Strategy & Idea
우리는 제로의 시대에 살고 있죠? 콜라도, 아이스크림도, 맥주도… 제로는 완전히 새로운 카테고리로 자리잡았습니다. 세정제도 마찬가지. 브랜뉴에이전시는 ‘제로’앤클리어라는 제품명에 주목했습니다. 무엇을 뺐다는 의미가 아닌 그 자체로서 새로운 세정제의 시대를 여는, ‘제로’의 시대에 걸맞는 세정제의 출시를 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