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정식품
Campaign Title: 베지밀 단백충전 모녀챌린지
Campaign Date: 2024.05~
베지밀 단백충전 모녀 챌린지
Background
고단백저당제품을 대응하기 위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나눌수 있는 방법이 절실했습니다
Strategy & Idea
엄마와 딸의 동반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딸과 엄마사이의 공감이야기, 재미있는 참여의 방법 또한 성실히 참여한 엄마 & 딸 팀을 수상하는 것을 막을 내리는 6개월간의 챌린지 프로그램을 기획했습니다. 수 많은 엄마와 딸들의 열띤 참여 끝에 관련 컨텐츠는 1,800건이 등록 되며 챌린지 프로그램은 KPI를 초과 달성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