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헨켈
Campaign Title: Fresh Look, Freshlight!
Campaign Date: 2025
2025 헨켈 프레쉬라이트 Freshlight
Background
10대 후반부터 20대 중후반에 이르는 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셀프로 쉽고 다양하게 헤어 컬러를 바꾸며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트렌디하고 톡톡 튀는 감성으로 담아내야는 것이 주요 과제였다
Strategy & Idea
패션 스타일링, 핫플레이스 방문,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각 상황에 어울리는 헤어 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진짜 나의 컬러’를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주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 프레쉬라이트는 손쉬운 사용법과 다채로운 헤어 컬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손쉽게 원하는 컬러로 체인지가 가능하여 타깃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신의 개성을 언제 어디서든 쉽게 표현할 수 있음을 표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