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닥터지
Campaign Title: 2022 F/W 닥터지 글로벌 애셋제작
Campaign Date: 2022
Dr.G 2022년 F/W 닥터지 글로벌 애셋 제작 캠페인
Background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국내외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배우 송중기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닥터지는 2022년 F/W 시즌 국내 및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전역에서 공격적 마케팅 활동을 앞두고 모델 송중기와 함께 브랜드와 신제품을 소구하기 위한 비주얼 에셋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 Idea
배우 송중기의 건강하고 활력 있는 이미지가 돋보이는 톤앤무드를 유지하면서도 제품 라인 별 특성을 고려해 배우의 다양한 매력이 드러날 수 있도록 비주얼을 기획했습니다. 다양한 무드로 촬영한 F/W 비주얼 에셋은 국내 및 글로벌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통해 노출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