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티젠 콤부차
Campaign Title: 콤부차 어디까지 타봤니?
Campaign Date: 2024.05~
티젠 콤부차
콤부차 어디까지 타봤니?
캠페인
Background
티젠은 대한민국 1등 콤부차 브랜드로, 세계 최초 분말형 콤부차를 개발하며 리딩 브랜드로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치열한 건강음료 시장 경쟁 속에 No.1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유입하여 시장을 확장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Strategy & Idea
분말형 제품이라는 브랜드 강점을 살려 ‘타서 만드는’ 행위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으며, 그 과정에 친숙한 음악을 리메이크해 주목을 높이고 제품의 가볍고 상큼한 분위기를 녹여냈습니다. 또한 과일이 분말 형태로 팡팡 터지고 변화하는 모습을 시각화하여 제품 속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