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헨켈
Campaign Title: 퍼울 리뉴 런웨이 팝업스토어
Campaign Date: 2024.05
퍼울 리뉴 런웨이 팝업스토어
Background
퍼울은 글로벌 No.1 컬러 & 섬유케어 브랜드로, 2024년 3월 런칭 후 세탁을 통해 컬러와 섬유를 복원시키는 퍼울만의 Renew 기술을 소구하기 위해 “새 옷인가요? 아니 퍼울했죠” IMC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늘 새 옷처럼 옷을 관리하고 싶은 Fashion Lovers 를 타겟으로, 퍼울의 Renew 기술을 타겟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Strategy & Idea
퍼울을 일반 세탁세제를 넘어 신개념 패션세제로 각인시키고, 옷을 사랑하는 Fashion Lover 들의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아이템으로 소구하기 위해 패션 런웨이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고안했습니다. 그리고 컬러, 섬유, 향을 복원시키는 퍼울의 Renew 기술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경험을 설계했습니다. 그라데이션 티셔츠 사이를 걸으며 퍼울을 통해 생생해지는 컬러를 경험하는 컬러 런웨이, 퍼울의 섬유 Renew 기술을 게임으로 체험하는 보풀볼 챌린지 및 복원된 컬러와 섬유를 극대화하여 표현한 자이언트 패션존을 경험하는 리뉴 런웨이, 환상적인 가든에서 퍼울의 세 가지 향을 직접 시향해보는 센트 런웨이, 퍼울의 Renew 기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는 퍼울 백스테이지까지. 런웨이 길을 따라 걸으며 퍼울의 Renew 를 통해 되살아나는 자신의 패션과 스타일을 만나게 됩니다.
브랜뉴에이전시는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 기획 및 경험 설계, 제작 및 시공, 굿즈 제작, 홍보 및 바이럴까지 프로젝트 전체를 총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