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잭링크스코리아
Campaign Title: 잭링크스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
Campaign Date: 2022~2025
잭링크스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
Background
‘For the REAL’ 캠페인을 통해 잭링크스의 존재감을 임팩트 있게 알렸다면 소비자들이 잭링크스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연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말을 건네는 활동이 병행되어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핵심 타겟인 남녀 2030이 가장 활발히 활용하는 소셜 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 잭링크스만이 할 수 있는 컨셉과 이야기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했습니다.
Strategy & Idea
단순히 제품 정보를 알리는 컨텐츠만으로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기 어려울 것이라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캠페인을 통해 구축한 잭링크스 밴드라는 컨셉을 인스타그램에도 적용하여 브랜드의 세계관을 강화하는 전략으로 접근했습니다. 잭링크스 밴드의 보컬 Jack 을 화자로 내세우고 타 브랜드 채널에서 볼 수 없는 색다른 그림체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개발하여 콘텐츠의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